믿을 수 있는 멜번 최대 한인여행사

조이투어는 2007년에 오픈한 이래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등 한국 대형 여행사들의 멜버른 행사를 맡아 진행하는 탄탄한 호주 현지 여행사입니다.

단연 최고의 여행 전문인력과 호주, 뉴질랜드 전 지역을 커버하는 다국적 네트워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위해 1:1 맞춤상담, 신속한 응대,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격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런닝맨" "나는 가수다" 촬영팀 및 연예인 멜번 행사 진행 등 풍부한 국내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 및 콘서트 진행 경험과 한국 대기업 (삼성, LG, SBS)

정부기관의 기관차원 해외연수, 각종 의전 행사 (국회의원, 영사관) 및 VIP 진행 등을 맡아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습니다.


20년에 걸쳐 누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하여 최적의 여행일정을 고객들에게 안내하며 상세하게 제작된 일정표를 통하여 

고객들이 선택한 투어의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보다 만족스러운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에는 철저한 가이드 교육을 통한 양질의 투어 서비스 제공과 전 투어 차량을 구매 3년 이내의 최신차량으로 유지하여

 여행자 분들꼐 이동시 쾌적함을 유지하며, 투어 집결지에 직원들을 배치하여 고개들의 신뢰 및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